> 지원 > 응용 프로그램이 나 장치를 검색 하지 않습니다

주문 정보를 확인 하 고 지원 티켓 관리에 로그인 합니다.

메일 주소:
비밀 번호:
 

팁: Aimersoft 제품을 구입 하는 경우 귀하의 계정 정보는 이메일에 동봉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나 장치를 검색 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최종 수정일: 2012-08-07 20시 27분: 33

다음 제품에 대 한 FAQ:

At 처음,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Mac를 다시 시작 했습니다. Mac 다시 시작 되 면 뽑고 한 번 더 장치에 연결을 시도 하십시오. 또는 그냥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 합니다.

장치가 여전히 감지 수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하시기 바랍니다. Aimersoft iTransfer 폴더를 엽니다 응용 프로그램 폴더; 제거 Aimersoft iTransfer.app 을 클릭 한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그리고 아이폰 디스크를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하 고 mac을 다시 시작 프로그램이이 시간을 잘 작동 합니다.
 

 

이 정보 유용한가?

필요한 질문을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