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 Faq > 회신을 가능 한 한 빨리 얻을

주문 정보를 확인 하 고 지원 티켓 관리에 로그인 합니다.

메일 주소:
비밀 번호:
 

팁: Aimersoft 제품을 구입 하는 경우 귀하의 계정 정보는 이메일에 동봉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응답을 얻을 하는 방법?

최신 개정판: 2013-05-29 11시 47분: 44

"우리가 우리에 게 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제공 합니다.

1. 라이브 채팅
어떤 질문이 있으면 예약 판매 문의 Livechat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문제에 응답 프롬프트를 제공 합니다.


2입니다. 이메일
온라인 양식입니다. 제발 온라인 양식을 통해 귀하의 우려를 제출 하 고 48 시간 이내에 우리의 지원 팀 으로부터 답변을 얻을 것 이다.
신고 센터입니다. 귀하의 불만 사항 중 하나를 지정 하십시오. 귀하의 경우 모든 작업 일 동안 24 시간 이내 처리 됩니다 (월-금, 오전 9 오후 6 GMT + 8).

참고: 당신과 우리 사이의 시간 차이가 있기 때문에 현재 전화 도움말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음 두 가지 이유는 지연 된 응답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메일 필터 우리의 전자 메일 차단.
b. 전자 메일 우리의 전자 메일에 의해 스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참고: 일어나는 상황의 두 종류를 피하기 위해 했다 더 나은 작성할 제품 이름 또는 순서 번호 제목에 귀하의 첫 번째 전자 메일에. 전자 메일의 내용에 관해서는 많은 가능한 자세한 이어야 한다. 기술적인 문제 라면 연결 된 화면 또는 로그 파일 내용에 포함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에 우리는 주제를 변경 하지 않고 직접 당신에 게 보낸 전자 메일 회신 수 있습니다 우리에 게 신속한 응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 유용한가?

필요한 질문을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