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개정판: 2013-05-29 11시 50분: 55
우리에 게 서 지원을 받기 위해 3 가지: 라이브 채팅,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1. 라이브 채팅
사전 판매 질문이 있는 경우에 모든 문제에 대 한 프롬프트 응답에 대 한 라이브 채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라이브 채팅 예약 판매 문의입니다. 우리의 제품의 어떤 기술적인 문제가 있다면 저희에 게 연락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선택 하십시오. 우리가 응답 하 고 도울 것을 약속을 가능한 한 빨리 (보통 아닌 24 시간) 문제를 해결.
2. 소셜 미디어 (권장)-즉시 응답
페이 스 북: 질문이 있는 경우 지원을 받을 Aimersoft 페이스 북에 올 수 있습니다.
트위터: 사람은 누구나 질문 에 우리의 제품 질문 제출 Aimersoft 트위터에 올 수 있고 전문 지원 거기를 얻을 것 이다.
3입니다. 이메일
온라인 양식.제발 온라인 양식을 통해 귀하의 우려를 제출 하 고 48 시간 이내에 우리의 지원 팀 으로부터 답변을 얻을 것 이다.
신고 센터. 귀하의 불만 사항 중 하나를 지정 하십시오. 귀하의 경우 모든 작업 일 동안 24 시간 이내 처리 됩니다 (월-금, 오전 9 오후 6 GMT + 8).
참고: 당신과 우리 사이의 시간 차이가 있기 때문에 현재 전화 도움말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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