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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Aimersoft 제품을 구입 하는 경우 귀하의 계정 정보는 이메일에 동봉입니다.

환불 정책은 무엇입니까?

최신 개정판: 2013-05-29 11시 46분: 56

Aimersoft 값 모든 고객과 Aimersoft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 하 여 즐거운 경험을 고객에 게 제공 하기 위해 열심히 작동 합니다.

그래서 고객 수 '평가판' 그들 구입을 결정 하기 전에 대부분 Aimersoft 소프트웨어 무료 평가판을 제공 합니다. 이러한 재판 버전은 기능 제한이 완료 미디어 또는 사용 제한에만 워터 마크. 이 모든 도움이 고객 정보 구매 결정을 하 고 그들의 요구에 대 한 잘못 된 제품을 구입 하지 마십시오.

돈 뒤 보증

그것은이 ' 시도-전에-당신이-구매 ' 시스템 때문에 Aimersoft 30 일 돈 뒤 보증을 최대를 제공 합니다. 환불 아래 인정 된 경우에만이 보증 승인을 합니다. 구매를 초과 해야 하는 경우 제품의 돈 뒤 보증 기간 지정, 환불을 받게 됩니다.

환불의 경우

30 일 돈 뒤 보증을 갖춘 제품, Aimersoft 일반적으로 하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환불 또는 교환 제품을 수행 합니다.

비 기술적인 상황

1. 부적 절 한 구매를 일으키는, 그것을 구입 하기 전에 제품 설명 이해 하는 고객에 의해 실패. Aimersoft 고객 제품 설명을 읽고 구입 하기 전에 자유로운 예 심 버전을 사용 하 여 제안 합니다. Aimersoft 환불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부분에 대 한 제품 연구의 부족 때문에 우리의 고객의 기대에 부응 하도록 제품 실패 한다. 그러나 Aimersoft USD의 가격 차이 내 져 서 정확한 제품에 대 한 구입한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보증 기간 내 구입한 제품의 20 달러. 구입한 제품을 더 낮은 가격의 정확한 제품에 대 한 교환 Aimersoft 가격 차이 환불 하지 않습니다.

2. 고객 환불 요청에 신용 카드 사기의 불만 / 기타 지불 무단. Aimersoft 독립적인 결제 플랫폼 협력로 지불 하는 동안 권한 부여를 모니터링할 수는 없습니다. 일단 주문 처리 및이 행, 취소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Aimersoft 하나는 고객이 구입한 제품을 교환 합니다.

3. 성공 하는 데 순서 대로 2 시간 이내 등록 코드를 받을 실패 주장 환불 요청. 일반적으로, 일단 주문 검증 Aimersoft 시스템에서는 1 시간 이내 등록 전자 메일을 보낼 자동으로 것 이다. 그러나, 때때로이 등록 전자 메일의 도착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또는 시스템 고장, 이메일 스팸 설정 등으로 인 한 지연으로 인해. 이 경우에, 고객 검색, Aimersoft 지원 센터 를 방문 해야 하거나 고객 서비스 라이브 채팅 또는 온라인 양식을 통해 문의-모든 쿼리는 같은 날 응답을 받게 됩니다.

4. 구매한 제품의 보증 기간, 또는 다른 회사에서 올바른 제품을 구입 내 Aimersoft에서 올바른 제품을 구입 하지 않고 소위 잘못 된 제품의 구매. 모든 경우에 환불 하지 주어진 것 이다.

5. 고객이 구매 후 '마음의 변화'에 있다.

6. 다른 지역 이나 가격 차이 Aimersoft와 다른 회사 사이 Aimersoft 제품 가격 차이.

7. 번들의 일부에 대 한 환불 요청 합니다. Aimersoft 순서; 내 어떤 부분 환불을 지원 하지 않는 제 3 자 결제 플랫폼 협력 반면, Aimersoft 후 전체 번들을 환불할 수는 고객이 구매한 올바른 제품 별도로 구입한 번들의 보증 기간 내.

기술 상황

1. 자세한 설명과 문제에 관한 정보를 제공 하거나 Aimersoft 지원 팀에 의해 제공 하는 솔루션을 적용 하려고 하는 것을 사절 감소 하 여 문제 해결 시도에서 Aimersoft 지원 팀과 함께 협력을 거부 하는 고객의 기술 문제 때문에 환불 요청 합니다.

2. 순서는 30 일을 초과 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된 후 기술적인 문제에 대 한 환불 요청 합니다.

허용된 상황

Aimersoft 그 돈을 다시 보증 지침 내에서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 한 환불을 제공합니다.

비 기술적인 상황

1. 다운로드 서비스 확장 (EDS) 또는 제품 구매, 그들은 제거 될 수 있는 알고 있기 없이 외부 등록 백업 서비스 (RBS)의 구입. 이 경우에, 우리는 환불 EDS 또는 RBS의 비용 지불 결제 플랫폼을 문의 하면 도움이 됩니다.

2. '잘못 된 제품'을 구입 하 고 우리 회사에서 올바른 제품을 구입. 이 경우 Aimersoft 환불해 잘못 된 제품의 가격이 당신을 위해 그것에 대 한 필요가 있다면.

3. 동일한 제품을 두 번 또는 비슷한 기능을 가진 두 제품 구매의 구매. 이 경우 Aimersoft 당신을 위해, 하나는 제품을 환불 하거나 다른 Aimersoft 제품에 대 한 하나의 프로그램을 스왑.

4. 고객 구매의 24 시간 그들의 등록 코드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Aimersoft 지원 센터에서 등록 코드를 검색 하려면 실패 했으며 후 Aimersoft 지원 팀에서 (24 시간) 이내에 적절 한 응답을 받지 않은 접촉. 이 경우 Aimersoft 미래에 제품의 필요가 있는 경우 고객의 순서를 환불할 것 이다.

기술적인 문제

소프트웨어 구입 30 일 이내 터미널 기술적인 문제가 있다. 이 경우 Aimersoft 고객 미래의 업그레이 드를 기다리고 싶지 않는 경우 구입 가격을 환불 합니다.

환불이 발송 되 면 해당 라이센스 비활성화 될 것입니다. 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전: 소프트웨어를 제거 하 고 컴퓨터에서 제거 합니다.
디스크 버전: 파괴 디스크, 그리고 귀하의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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