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 Faq > 등록 코드를 받지 않습니다

주문 정보를 확인 하 고 지원 티켓 관리에 로그인 합니다.

메일 주소:
비밀 번호:
 

팁: Aimersoft 제품을 구입 하는 경우 귀하의 계정 정보는 이메일에 동봉입니다.

주문 후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최신 개정판: 2013-05-29 11시 51분: 12

여기에 따라 당신을 위해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 비교할 다음 두 링크를 확인 하 여 주문이 성공적으로 처리 된 여부를 확인합니다
SWREG: https://www.cardquery.com/app/support/customer/order/search/not_received_keycode
REGNOW: https://admin.mycommerce.com/app/cs/lookup

2. 검색 등록 코드를 라이센스 전자 메일 또는 주문 번호 와 함께 우리의 온라인 등록 코드 검색 시스템 을 통해 귀하의 주문 확인 후 등록 코드를 얻으려면 실패 하는 경우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주문 유효성을 검사 하는 경우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url 등록 전자 메일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아닌 경우 라면, 이메일 스팸 태그는 어쩌면 또는 어쩌면 인터넷 연결이 좋지 않다 또는 시스템 고장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검색할 수 없습니다, 경우 저희에 게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3. 우리 없는 판매 레코드 우리의 시스템에서 당신이 우리의 제휴사에서 구입 하지 않습니다 이후 우리의 대리점, 대리인 또는 eBay에서 프로그램을 구입 하는 경우는 공급 업체에 문의 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순서를 찾아서 도움을 제공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주문 번호
-이름, 전화 번호 및 이메일 주소는 주문에
-날짜와 금액 충전의
-사이트 구매의 이름에 되었다
구입한 제품의 이름
-귀하의 신용 카드 명세서에 충전 설명

이 정보 유용한가?

필요한 질문을 찾을 수 없습니다?